오랫동안 우리를 옥죄던 절대빈곤에서 벗어났고 원조를 받던 나라에서 원조를 주는 나라로 변신했다.
문재인 정부 때의 과도했던 2030년 목표(30.22건 중 15건은 문재인 정부 때 추진된 사업이다.
총부채가 200조원이 넘는 한전이 이런 투자를 감당할 수 있겠나.일부 지역에 쏠린 국내 태양광·풍력 투자도 문제다.헛발질에 낭비할 여력이 없다.
해외 사업 실패는 누적 적자가 47조원을 넘어선 한전을 비롯한 부실 에너지 공기업의 재무 위기를 가중시킨다.전력 수요가 당초 예상보다 늘어날 가능성에도 대비해야 한다.
신재생에너지를 아무리 늘려도 전력망이 없으면 수요처에 보낼 수 없다.
김건희 사법처리론 뜬다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일자리 있으면 지옥도 간다치아 2개 맞바꾼 정태호 집념전장연 시위는 이해 못 했다‘환경 전문가 김소희 소신우리 엄마는 노조 위원장간호법 뒤엔 이수진 있었다더 중앙 플러스호모 트레커스정상 오르자 산안개 걷혔다아이 8명에 온 백두대간 선물다시는 사고 안 칠겁니다백두대간 완주한 소년의 약속‘산에서도 사춘기는 온다10분 꽃단장한 소년의 비밀/.헛발질에 낭비할 여력이 없다.
한달간 안치실에 있다장례 못 치르는 맏형의 절규비만 파이터 4주만 해보라굶지 않고 뱃살만 쏙 빠진다더 중앙 플러스머니랩2050년 세계 4위 경제 대국인니 투자.국민의힘 한무경 의원실에 따르면 제주도 출력 제어 건수는 올해 8월까지 이미 141건을 넘어섰다.
올해 초 정부가 확정한 제10차 전력수급기본계획에 따르면 신재생에너지 발전 비중은 2018년 6.아울러 신재생에너지 비중도 꾸준히 늘려야 할 상황이다.